본문 바로가기

yuhaday

9개월아기간식 / 고구마치즈볼

반응형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아가 간식 소개 해드려요
날마다, 매끼니 해먹이는게 쉽지 않네요
레시피를 찾아보면 대부분 형태는 비슷하지만 재료를 다르게, 다양하게 하시는 것 같아요 :)

이가 조금씩 나기 시작한 7-12개월 사이의 아가들을 위한 레시피들을 가끔 소개하고자 해요-

오늘은 정말 간단한 고구마 치즈볼 입니다

고구마랑 치즈를 아예 반죽으로 섞어버리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모양이 예쁘라고 돌돌 말아서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
고구마 반개 / 아기치즈
끝입니다 :) ㅋㅋ

고구마 하나를 삶거나 구워서 준비 해주세요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180도 30분 구워주었습니다
반 잘라서 반은 제가 먹고😂
반은 그릇에 담아서 잘 으깨줍니다

비닐장갑을 끼고 동그란 모양으로 작게 동글동글 빚어준 후,
아기치즈를 가위로 길쭉하게 잘라 말아주면 완성!
진짜 간단한데 예쁘구 아가도 정말 잘먹어요

진짜 만든거 순식간에 먹어치워준
고마운 아드님 ㅋㅋ
고구마의 달달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만나
정말 맛있는 간식이 되었어요!

친구들 동생들
고구마치즈볼 같이 먹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