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haday

육아템추천,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라지

반응형

아이가 세살이 넘어가니 통목욕을 잘 안하게 되어서

기존에 쓰던 마더스로렐라이 욕조를 처분했는데

둘째가 생기면서 다시 욕조가 필요해져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스토케 플렉시바스를 구매했어요!

 

#스토케 #스토케플렉시바스 #스토케플렉시바스라지

아이가 쓰는거라 중고에서 구매하기는 조금 찝찝해서(?)

새상품으로 구매한 욕조!

사이즈가 너무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존에 쓰던 마더스로렐라이 욕조랑 사이즈가 비슷하고,

이게 조금 더 큰것같아요

아기 두명이 들어가서 앉아서 놀아도 충분할 사이즈-

구성은 아주 간단하게

접이식 되는 욕조 하나 그리고 배수구멍이 귀엽게 불가사리 모양으로 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통목욕 할 생각에 신난 우리집 꼬맹이,

물 받아보니 생각보다 더 널찍해 보여요

크기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다섯살 여섯살 까지도

충분하게 요 안에서 목욕 가능할 것 같아요!

저희집 꼬맹이는 평균 다른 세살보다 많이 큰편에 속하는데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있죠-

정말 매우매우 죠와함,,ㅎㅎ

통이 반투명이어서 안에서 꼼지락 대는게 보여서 더 귀여워요(?)

신생아용 거치대도 따로 있는데

저는 마더스로렐라이 욕조를 사용해 본 결과

제가 안고 목욕시키는게 더 편해서

요번에는 신생아용 거치대는 따로 구매하지 않았어요!

구조물이다보니 괜히 자리차지를 많이 하더라구요

 

스토케 욕조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