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lligraphy

캘리그라피 좋은글귀 / 좋은말씀

반응형

가벼운 일러스트와 함께 적어두었던 좋은 글귀와 좋은말씀 공유합니다 :)

 

[야고보서 4:8]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이정현 작가님의 오밤, 중에서

 

우리는 도착을 위해 걷지만

걸어가는 길에서 더 많은것을 얻습니다

그래서 굳이 지름길을 찾으려 하지 마세요

겪은 것 없이 이룬 어설픈 성취는

오히려 부담이 되어 당신을 무너뜨릴지도 모르니까요

 

'걸어가는 길에서 더 많은것을 얻습니다'

라는 구절이 굉장히 와닿았던 구절이었습니다

 

[고린도후서 7장 11절]

 

보라 하나님의 뜻대로 하게 한 이 근심이

너희로 얼마나 간절하게하며  얼마나 변명하게하며

얼마나 분하게 하며 얼마나 두렵게하며 얼마나 사모하게 하며 얼마나 열심있게 하며 얼마나 벌하였는가

너희가 저 일에 대하여 일절 너희 자신의 깨끗함을 나타내었느니라

 

[ 시편 119장 133절]

나의 행보를 주의 말씀에 굳게 세우시고

아무 죄악이 나를 주장치 못하게 하소서

 



[ 골로새서 3장 14절 ]

이 모든것 위에 사랑을 더하라

이는 온전하게 매는 띠니라

 

용기란 두려움이 없는것이 아니라

두렵지만 그보다 더 소중한 것이 있음을 아는것이다

 

어떤사람은 꼭 계절같다

한가운데를 지날때는 무딘마음 뿐이더니

언제나 늘 끝에서 외롭고

아직 오지않은 계절을 기다리며 그립다

그사람은 꼭 계절같아서 겨울끝에서 내가 외롭고

봄을 기다리는 마음처럼 그립다

 

대근작가님의 글,

 

당신이 힘들었던 것을안다

돌고돌아 내 앞에 도착하기전까지 무수히 걸었던 발걸음들을 안다.

나는 옆에서 걸어주면 그만이지만 당신은 견뎌야할게 많다.

우리에게 세상은 정없이 잔인하지만 당신은 은근히 어리다는것을 안다

언제나 당신 옆에는 내가 있다

당신이 곧 쓰러질 나무라 해도 다 괜찮다

내가 땅이 될테니 서로 부둥켜안고 살면된다

 

흔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