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lligraphy

캘리그라피 좋은글쓰기모음/2탄

반응형

 

캘리그라피를 하다보면,

수채화랑 캘리그라피는 정말 찰떡이 아닌가 생각이 많이 듭니다

감성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듯 해요

그래서 많이들 수채화와 캘리그라피를 접목해서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가벼운 그림만 옆에 살짝 그려주어도 너무 좋아요

제노붓펜을 사용하여 적은 글씨입니다

 

딥펜글씨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한 사람이 써도 재료마다 다른 글자모양이 나오는 것도

캘리그라피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

 

요것두 딥펜글씨!

이 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에요

잘하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자라고 있어, 충분히- !

참 딥펜도 펜촉의 종류에 따라 글자 모양이 다르게 나와요

요건 스테노라는 펜촉을 사용하여 적은 글씨입니다

 

어느날 그렸던 금붕어와, 튤립과

또 어느날 찾아보았던 너무 좋은 흔글님의 글

 

목적지가 어디인지 잃지 않음에 대한 글,

캘리그라피 하면서 좋았던 또 한가지는

예쁜 글씨를 적기 위해 예쁜 글들을 많이 찾아보고, 알게되었다는점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정말 좋아했던 에픽하이..(옛날사람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블로님은 정말 시인이 아닐까요...:0

 

이건 제가 적었던 글이네요, :)

 

개인적으로 저만의 글씨이다 라고 말할수 있는 건

제노붓펜으로 썼을때의 글씨같아요

이렇게 쓰시는분은 아무도 없더라구요 ^^;

 

이건 제가 정말 좋아했던 작가님의 글이에요,

사진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

짧은듯 긴듯 좋은 글들이 너무 많아요

책도 내셨으니 꼭 한번 읽어보시길..:)

 

쓰다가, 그리다가 망쳤던 것들도 이렇게 사진으로 한장 저장해놓았습니다

예쁜 컨셉과 사진도 한몫 하지요 :)